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취미 생활 추천
    힐링 2021. 5. 16. 21:16

    안녕하세요~~loveofmylife 블로거 솜블리에요~!! 오늘은 어떤 주제를 포스팅 해볼까 하다가 취미 생활로 추천해드릴만한 것들을 몇가지정도만 가져와봤으니 유용한 정보들만 쏙쏙 뽑아가세용💗💗


    1. 스포츠


    -테니스, 농구, 배드민턴, 골프, 축구, 핸드볼 등 운동을 취미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테니스랑 핸드볼 등 운동을 매우 좋아해서 배우는데 운동할 때 너무너무 즐겁고 나날이 늘어가는 실력을 보며
      아 나도 할 수 있구나 하며 뿌듯해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테니스 복이 너무 예뻐서 선택한 것도,,(비밀이에요ㅎㅎ)


    2. 여행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사람 많은 곳은 위험하니까요ㅠㅠ!! 가끔가다가 바다나 사람이 좀 적은 야외공원으로 피크닉 가는 건 어떨까요? 도시락 싸서 피크닉 바구니에 쏘옥하고 갈 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하네요ㅎㅎ마침 집에 피크닉 바구니가 있어서 저도 도시락 싸서 포스팅 해야겠어용 !


    3. 악기


    -악기,,잘 다루는 사람 넘나 멋지고,,진짜 매력 대박인 것 같지 않나요?! 악기 중에서는 기타, 바이올린, 피아노, 드럼 등 너무너무 멋지고 예쁜 악기들,, 저도 올해 안에 자신있게 악기 하나 꼭 자신있게 연주하는 걸 목표로 두었어요ㅎㅎ 저는 어디에서나 연주할 수 있는 기타로 정했답니다 함께 취미 생활 만들어봐요🙇‍♀️🙇‍♀️


    4. 피포페인팅


    -완성해가면서 즐거움이 배가 되는 피포페인팅 !! 색칠하는 페인트가 작품에 필요하는 양에 맞게 같이 오고 색칠해야하는 색상이 작품에 표시돼있어서 똥손분들도(제가 바로,,그 똥손💩) 쉽게 하실 수 있으세요 !! 금손이 돼보는 시간이랄까요😎


    5. 요리 자격증 취득하기


    -한식,일식 등 요리를 배우면서 자격증도 따고 !! 맛있는 집밥도 해먹고 손님이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 항상 있어요. 저는 유튜브를 보며 부모님, 친구, 이모네까지 가끔 반찬을 해서 드리고는 하는데 맛있다는 얘기를 들을 때의 행복이 너무 커서 계속 해드리고 싶은 것 같아요🥰 저는 아직 미혼이지만 결혼해서 저도 남편에게 해주고 남편도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면 더더더더더 원래 멋에서 플러스로 많이 멋있어 보일 것 같아요(그저,,로망,,일 뿐,,😂)



    이렇게 오늘 취미 생활로 할만한 것들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몇가지 추천 드려봤는데요! 많은 분들께 유용한 정보이기를 바라요~!! 내일은 더 좋은 게시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과 구독은 사랑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