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 힘드신분들, 힐링하고 싶은 분들 모두 모이자요 !!
    힐링 2021. 5. 14. 19:39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로그 시작하고 본격적으로 올리는 첫글(?), 두번째로 쓰는 글이에요💌🤍
    어떤 글을 쓸지 고민하다가 제가 글을 읽으면서 와..이렇게 좋은 말도 있구나 생각하며 현실적으로도 너무너무 공감되고 힘이 되는 글들을 항상 캡처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보내주는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말의 힘을 느끼고 싶거나 삶에 의미를 두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겠다. 생각보다 많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2번째 글 주제로 선정하게 됐어요🥰


    부디 글을 읽으시는동안만이라도 힐링 되시길 바라며 몇 문장 올려보아요~

    (1) 어른이 된다고 해서 버틸 힘이 늘어나진 않더라,
    버틸 이유가 많아질 뿐이지

    성인분들, 또는 아이나 부모님 등 지켜야 할 존재가 있으신 분들께 정말 공감되는 글인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한테도 여쭤보니 정말 공감된다며 글을 한번 더 읊조리시더라구요,,ㅠㅠ 옆에서 효도 하는 게
    최선인 막둥이인 저는 이런 때 만큼은 좀 더 나이가 있었으면 더 많은 걸, 지금보다는 빨리 해드릴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요(저 너무 말이 많지요 ㅎㅎㅎ)



    (2) 남하고 자신을 비교하는 건
    자신의 비하인드씬과 남의 하이라이트씬을 비교하는 것과 같다

    누구나, 어떤 사람이든 자신과 남을 비교할 때 와 저 사람은 정말 행복해보이는데 나는 왜 이렇지? 라는 생각이 드는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참 속상하죠ㅠㅠㅜ😭 그렇지만 자신의 불행을 남에게 자랑하듯 SNS에 올리는 사람들은 없고, 만약 있다고 하더라도 그 불행을 부러워 하는 사람은 없어요. 우리들은 우리의 모든 생활을 알고 있는 반면 SNS에 올라오는 글이나 사진들은 그 사람의 정말 일부일 뿐이라는 거 !! 기억하시고 그런 부분들로 인하여 자존감이 아~~주 콩알만큼이라도 줄지 않기로 약속해요🤍🤍


    (3) 나중엔 의미 없어지는 것들을 지금 놓치지 말고 살아야겠다.
    지금이 아니면 그 의미를 가질 수 없는 것들이니까

    이 글귀 너무너무 소중하지 않나요?!! 지금 내 곁에 소중한 것들을 너무 익숙하게 생각하고 놓쳐오지는 않았는지 내 옆, 산 ,친구, 상황, 가족 등 주위도 한번씩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요~!!


    (4) 기분 좋은 날에는 당신을 특히 만나고 싶어요.
    이 좋은 기분을 혹시 나눠줄 수 있을까해서

    로맨틱한 힐링이 되는 글귀에요 마음씨가 너무너무 예쁘지요 ?!💑


    (5)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내 사람들만큼은 나로 인해 행복하길,
    인생이 다 허무하다지만 내가 그들과 함께한 시간은 소중히 남아있길

    인생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가 있죠? 생각보다 이런 때가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소중한 것들 투성이지만!ㅎㅎ
    눈에 들어오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 것마저도 '이게 뭐라고' 싶은 때, 내 곁에 내 사람이 나의 편이 한명이라도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 곁에도 여러분과 함께할 사람이 있다면 성공한 인생이 아닐까요?!💗💗



    (6) 오늘부터는 내가 삶을 바꾸고 싶다. 이제까지는 삶이 나를 바꿔왔으니

    말 그대로에요( Feat.이수근 )☆*: .。. o .。.:*☆


    (7) 좋으면 좋다고 숨김없이 표현하는 그 해사함을,
    계산하지 않고 먼저 해주려고 하는 다정함을,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함께 나누는 기쁨을.


    오늘 글 어땠나요?!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글이에요ㅎㅎ(오늘 포스팅 한 글귀들은 모두 다 제 심장을 훕 !!! 하고 멎게 한 글들이에요)
    저만 좋아하는 것도 괜찮지만 저의 정성을 알아봐주신다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어요 그리고 플러스로 이 글을 읽으시고
    힘을 얻으신다면 너무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예쁘게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