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 운전면허
    WELCOME 2021. 5. 17. 21:32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ofmylife의 솜블리에요

    오늘은 운전면허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이제 운전면허를 딸 수 있는 나이가 돼서 !!
    지금 도로주행만 따면 운전면허증을 발급 받을 수가 있는데 정말 설레고 떨리고 다하네요🥲



    일단 처음에 학과 수업 3시간을 받고 저는 2일 뒤에 바로 필기 시험을 봤어요🙊부모님께서 엄청 쉽다고 공부 안해도 합격할 거라고 하셔서 그정도로 쉽나??? 하고 책을 뙇 !!! 펼쳤는데 저는 처음보는 용어도 있고 그래서 그 정도로 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2일동안 벼락치기 !!! 했습니다ㅎㅎㅎ 그 결과 95점 합격~~~~~!! 합격했다는 도장 찍어주실 때 점수도 같이 찍어주시길 바랐는데,,ㅎㅎ 점수는 안찍어주시드라구용ㅜㅡㅜ 세상에서 제일 쉬운 시험이라고 하지만 저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수능 만점 맞은 기분 !!!( 수능 본 적은 없지만,, ) 막 노래를 부르고 난리였답니다ㅎㅎ

    그리고 장내 기능수업 총 4시간 (수업 3시간 + 개인연습 1시간)을 듣고 드디어 장내 기능 시험 !!!
    저는 혹시라도 떨어질까봐 걱정하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 집에서 막 여기서 이렇게 하고 죠렇게 하고 이러면서 쏘ㅑㄹ라쏼라 떠들고 이미지 트레이닝 했어요
    이미지 트레이닝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 저는 뭘하든 이미지 트레이닝을 항상 한답니다☺️
    기능 시험 날이 되고 !!! 평소 연습한 날보다 떨려서 뭔가 맘대로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100점 합격했뜹니당 !!💯


    그리고 이제 도로주행 시험만 남았어요 꺄
    너무너무 떨려요.. 제발 합격하길✨✨

    'WELC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첫 발걸음, 함께 행복해요!  (4) 2021.05.13

    댓글

Designed by Tistory.